• 최종편집 2024-03-28(목)
 

 

- 7월 25일 고성읍을 시작으로 29일까지 14개 읍·면 찾아나서


고성군(군수 이상근)은 민선 8기 행정 기조인 소통과 협치를 위한 첫걸음으로 7월 25일부터 29일까지 군민과의 소통간담회를 시작한다.


이번 간담회는 25일 고성읍을 시작으로 14개 읍·면을 방문해 주민, 종교단체 대표, 학교장, 사회복지시설 관계자 등 각계각층의 군민들을 만나며 지역 현안과 애로사항 등을 청취할 예정이다.


이 군수는 임기의 시작과 함께 제시한 ‘고성을 새롭게, 군민을 힘나게’라는 고성군의 슬로건을 달성하기 위해서는 무엇보다 군민과의 소통이 가장 중요함을 강조하며, 민선 8기 군정 방향과 역점시책에 대한 군민의 의견을 듣고 적극적인 참여를 독려하고자 간담회를 마련했다.


이 군수는 “먼저 민선 8기 고성 군정을 맡겨주신 군민 여러분께 감사드린다”며 “이번 소통간담회를 통해 군민이 느끼는 불편과 애로사항을 하루빨리 해소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다”고 전했다.


이어 “군민의 목소리를 직접 듣고 말이 아닌 행동으로 군민에게 더 가까워질 수 있는 자리를 자주 만들어 민생을 중시하는 행정을 펼치겠다”고 밝혔다.


이번 간담회는 25일 고성읍, 삼산면, 하일면 방문을 시작으로, 26일 하이면, 영현면, 영오면, 개천면, 27일 상리면, 회화면, 구만면, 마암면, 29일 대가면, 동해면, 거류면 방문으로 일정을 마무리할 계획이다.

 

태그

전체댓글 0

  • 08698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민선 8기 이상근 고성군수, 군민과의 소통간담회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