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5(목)
 

창원.jpg

 

- 변화와 혁신을 통한 경제위기 돌파 강조


홍남표 창원특례시장은 13일 오후 3시 한국산업단지공단 경남지역본부, 창원국가산단경영자협의회, (사)한국중소기업협업진흥협회, (재)한국디지털융합진흥원, 창원대학교 LINK플러스사업단이 주최·주관하는 ‘경남경제 혁신성장 CEO 혁신경영 7월 아카데미’에 참석했다.


혁신경영 아카데미는 변혁의 시대에 기업인들과 상공인들이 어떻게 대응하고 변화해야 하는지에 대한 통찰력을 함양하기 위해 기획된 것이다. 박화진 전 고용노동부 차관을 강사로 초청해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불확실한 고용시장과 불투명한 미래에 대한 어려움을 타파하고자 「새정부 노동정책 과제와 방향」이라는 주제로 특강이 진행됐다.


홍남표 창원특례시장은 “세계적으로 물가상승세가 확대되고, 글로벌 경기위축 등 대외 여건이 악화되고 있는 상황이지만, 이러한 위기 상황은 변화와 혁신을 통해 이겨나갈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한다”며 “4차 산업혁명 1번지 창원으로 도약하기 위해 과학기술 중심의 산업구조로 개편하고 산업 다변화를 위해 노력하겠으며, 정부의 노동정책 과제와 방향에 발맞추어 일자리대책 종합계획을 수립하고 산업 재해 예방도 강화해 기업하기 좋은 역동적이고 경쟁력 있는 창원을 만들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태그

전체댓글 0

  • 42101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홍남표 창원특례시장, 경남경제 혁신성장 CEO 혁신경영 7월 아카데미 참석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