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6-03(월)
 

 

 

171689418802507.jpg

 

 

 

 

28일 삼천포종합운동장에서 우주항공청 개청에 맞춰 열린음악회’ 녹화

- 축포 세레머니주제 드론쇼 등 도민 1만여 명과 함께 개청 축하

 

경상남도(도지사 박완수)는 우주항공청 개청을 축하하는 ‘KBS 열린음악회’ 녹화가 28일 저녁 7시 30분 삼천포종합운동장에서 1만여 명 도민들의 뜨거운 호응 속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지난 5월 27일 개청한 우주항공청의 개청을 축하하고 우주항공의 수도 경남 사천을 널리 알리고자 기획되었으며박완수 경남도지사윤영빈 우주항공청장을 비롯한 우주항공청 간부서천호 국회의원 당선인사천·통영·거제·산청 시장·군수가 함께 자리했다.

 

먼저, 1만여 명의 도민과 함께 박완수 경상남도지사윤영빈 우주항공청장박동식 사천시장이 우주항공청 개청 축하 세레머니를 진행하며 축포를 쏘아올렸다.

 

박완수 도지사는 축사를 통해 우주항공청 개청을 기념하는 KBS 열린음악회 개최를 진심으로 축하한다며 미국에 NASA가 있다면 경남 사천에는 우주항공청, KASA가 있다이는 사천시민경남도민 모두 2년 동안 열심히 노력한 결과라고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이어 박 도지사는 행사에 참석한 도민들과 대한민국 우주항공수도경남사천!을 함께 외치며 축사를 마무리했다.

 

본행사는 가수 박서진오유진김다현남상일신승태육중완밴드서문탁소향임한별 등이 출연해 전 세대가 공감하고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무대를 선보였다.

 

음악회의 피날레로 수천 개의 불꽃 드론들을 하늘 위로 날렸다드론들은 우주항공청과 대한민국 우주항공산업의 미래를 그리며 사천 밤하늘을 수놓았다.

 

날 녹화된 열린음악회는 오는 6월 16일 일요일 저녁 5시 40분에 KBS1TV에서 방영할 예정이다.

 

 

태그

전체댓글 0

  • 16043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우주항공청 개청 기념경남 사천에서 KBS 열린음악회 열려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